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충남 아산 복권판매점 - 로또명당 인주점

by 미스집오리 2024. 9. 12.
반응형

 
 
'좋은꿈을 꿔서!' 는 아니고 우연히 지도를 보다가 로또명당인 곳을 발견해서 주말에 다녀와보기로 했다.
 
 




 
어찌나 유명한 곳인지 아침 일찍부터 차량이 많았는데 심지어 주차 요원도 있었다.
 
 



로또명당 인주점



위치 : 충남 아산시 인주면 서해로 519-2


영업시간 : 07: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2주전 방문했을 당시만해도 로또 1등 당첨 27회! 2등도 122회나 있다는 로또명당 인주점


 

 
 
미리 자동 발매한 로또를 구매하려면 줄을 서지 않아도 되는데 두번 다녀왔던 소감으로는 웬만하면 줄서있는 곳에서 사는 게 나은 것 같다는 결론이...
 
 
그나마 자동.수동 발매하는 곳에서 구매했던 로또가 5등이라도 당첨되기도 했고 뭔가 당첨번호와 겹치는 번호들이 꽤 있었던 것 같다. (느낌적인 느낌이었던 것일지도 모르지만;)
 
 

 
 

줄서는 곳에 발바닥 모양이 있는데 매장을 빙 둘러서 줄지어져있다. 토요일 이른 아침 다녀온 건데도 꽤 사람들이 많았고 특히 트럭도 많이 보였다.


모두 부자되고 싶은 마음은 같나봅니다.


 

 


 

 
 

용지에 원하는 번호로 기입해서 반자동으로 선택해도 되는데 오랜만에 사용해보는 컴퓨터용 수성사인펜이다.ㅎㅎ
 
 

자동인데 이때만해도 유툽 권감각님의 민빈이 뽑아준 로또번호랑 함께 반자동선택을 같이 기입해서 사보기로했다.
 
 
 
4등이라도 되어보고싶다.
 

 
두근두근~
 
 

 

 
 
 
매장 벽면 가득 당첨회차 등수와 금액이 적힌 종이로 빼곡했는데 이중에 내가 당첨된 회차가 있다면…


얼마나 좋아.gif _ by대길이


 
 

 
 

역시 달력도 해바라기 :D
 
 
해바라기 그림을 걸어두면 돈이 들어온다는 풍수지리가 생각났다.
 
 

 

 
 
과자도 파는 것으로 보아 원래의 목적은 편의점 내지는 슈퍼일 것으로 보이는 로또명당.ㅎㅎ
 


 
 

연금복권도 함께샀었는데 이날 받은 연금복권은 뭔가 뭐양이 긁는타입 즉석복권처럼 달라졌었다.
 
 
이전디자인이 나은 것 같은데;; 너무 복권같이 생겼다.



 
 
 
매장 입구에 보이는 로또당첨 확인 스캐너와 현금인출기.
 
 
어차피 현금이체도 되서 수수료나간다면 굳이 현금인출할 필요는 없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 행복했는데 그 행복은 아주 잠시... 5천 원 제외하고 당첨 노노.
 
 
그래도 다른 복권매장에 비해서 당첨번호가 많이 겹치는 편인 것 같았다. (한 줄에 다같이 있으면 좋으련만;)
 
 
일요일은 휴무라서 월요일에 구매하면 로또당첨까지 행복한 상상으로 한 주를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