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must eat

삼성 코엑스몰 라자냐 맛집 - 더플레이스 THE PLACE(티데이 할인)

by 미스집오리 2024. 11. 18.
반응형

 
카페쇼 갔던 주에 공교롭게도 티데이 주간이었어서 더플레이스에서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다.
 
 
하도 오랜만에 코엑스를 와서 그런가 자칫 위치를 못 찾을뻔했는데 삼성역 2호선에서 나와서 별마당을 향해 들어오는 길로 쭉 메가박스까지 들어오는 길 중앙으로 들어오는 편이 찾기 쉬운 것 같다.
 
 
우리가 방문한 시간대는 점심 피크시간대는 지났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대기도 길었고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아서 놀랐다.
 

 
 

더플레이스 코엑스점

 
 
위치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지하 1층 J102호
- 자라, 에이랜드 옆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별마당 도서관에서 출발한다면 자라와 에이랜드를 랜드마크 기준으로 잡으면 찾기 쉽다.
 
 

 
 

11월 첫 주차 티데이 때 이벤트로 할인받아서 먹었던 더플레이스.


미리 쿠폰 받아뒀다가 금요일에 사용했었는데 테이블당 쿠폰은 1장 사용가능했고 정가기준 한도는 최대 150000원까지 주문이 가능했다.
 
 
CJ 제휴 신용카드를 쓰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40% 기회는 흔치 않기에 놓칠 수 없지!
 
 




우리 차례가 돼서 들어가려는데 전체적으로 어두울법한 인테리어인데 조명이 많아서 분위기 있었다.
 
 
안내받을 자리가 너무 시끄럽지만 않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다행히 테이블도 넓고 한쪽은 등받이가 없긴 했지만 불편하지는 않았다.
 
 
 



요즘은 어딜가나 셀프 태블릿 주문!


가을이라 새우가 제철이라서 그런지 새우 파스타도 맛있어 보이는.
 
 
배고프니까 다 먹고 싶어졌다.
 
 

 
 
 
티데이 할인은 단품 기준이었기에 세트메뉴는 과감히 패스했다.
 
 
나중에 감베리 크레마 비스크를 먹으러 올 때는 세트메뉴로 먹어보면 좋을 것 같다.
 




클래식 라자냐
 
26000원
 
라자냐 면에 라구소스 수제 리코타 치즈와 그라탕 고기 풍미와 치즈가 어우러진 맛
 
 
라자냐 면과 토마토소스와 다짐육 이용해서 집에서도 만들어먹기 쉽다지만 큰 오븐이 없는 우리 집에서는 근사한 라자냐 요리를 해 먹기란 쉽지 않아서 가급적이면 레스토랑 외식하러 나올 때면 파스타보다 꼭 먹어야 할 필수 메뉴이다.
 
 




 
트러플 풍기 피자 
 
 
24000원
 
 
루꼴라 피자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하필 다 품절이라 트러플 풍기 피자로 주문했다.
 
 
표고, 느타리, 만가닥 버섯에 트러플 살사 소스를 곁들인 버섯피자.
 
 
버섯 is 뭔들.
 
 
고기보다 버섯이 더 좋은 요즘이다.
 
 




주문하고 한 20분 기다렸나? 라자냐가 먼저 나왔지만 전체 다 나오는 샷으로 찍으려고 피자까지 기다렸다.
 
 

탄산음료도 같이 먹는 구성이었는데 테이블에 앉았을 때 미리 직원한테 티데이로 주문한다고 얘기해서 음료는 태블릿에 입력해서 주문하지 않고 구두로 주문했었다.
 



라자냐는 푹 떠서 치즈가 죽 늘어나는 걸 봐주고 옮겨 담아야 제맛.


라자냐 접시는 뜨거워서 조심조심 움직여야 한다.
접시 덕분인지 금방 식어버리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처음 한 입 먹을 때는 후후 불어먹어야 한다. 자칫하다가는 입천장 데기 십상이라…

 

 




 
소스가 진짜 맛있다. 식전빵이 없다는 단점은 있지만 어차피 피자를 시켰기에 피자 빵 끝을 찍어먹는 것도 좋다.
 

트러플 풍기 피자는 화덕에 구워져 나오는 피자라서 피자 도우가 두툼하지 않고 좀 더 바삭한 식감이다.
 

 

 
 
수프나 샐러드가 있으면 딱 완성된 구성일 거 같은데 이미 피자랑 라자냐 만으로도 양이 꽉 찬다.
 
 
생각해 보니 피자는 남겨서 포장해 와도 됐었을 텐데, 40% 할인이 흔한 경우도 아니고...
 
 
하지만 다시 카페쇼를 마저 보러 들어갔어야 했고 짐이 있던 터라 그릇을 싹싹 비웠다.
 

보통 때 같으면 피클 리필해먹 었을 텐데 전반적으로 생각보다 많이 느끼하지 않았고, 먹으면서 처음부터 피클을 서빙받지 못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아차렸어서 입가심 용으로 조금만 요청했다.

 

 
 
 
잘 먹고 나와서 앞사람 계산을 하는 시간 동안 기다리면서 보니까 화덕이 떡하니 있는 모습이 뭔가 애니메이션 이미지가 생각났다.
 
 

 
 
각종 생맥주들도 있어서 나중에 저녁타임으로 먹으러 온다면 생맥주도 곁들여 보고 싶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주차장 무료주차 정산은 5만 원 이상 결제 시 1시간 무료로 얼마 안 된다.
 
타 매장 금액과 합산이 가능하지만 최대 3시간까지만 등록이 가능...
 
 
총 5만 원의 40프로라 3만 원으로 결제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