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cafe

비오는날 & 흐린날 스타필드 안성 가볼만한 곳 - 카페 드 아쿠아

by 미스집오리 2022. 6. 26.
반응형

이번 주부터 장마가 시작돼서 후텁지근한 날씨에 사람 많은 데는 돌아다니고 싶지 않았어서 주말에 그냥 쉬려다가 이 번 주까

 

지가 각 브랜드 6월 세일 기간이기도 하고 델리 쿠폰도 쓸 겸 신세계 백화점 천안아산점에 다녀오려고 했었다.

 

하지만 시위 때문에 주차하러 가는 길부터 막히는 데다가 주차공간도 여유치 않아서 그나마 규모가 큰 스타 필드로 급 우회.

 

원래 목적이었던 에잇 세컨즈는 보이질 않았고, 역시나 사람이 많았던 터라 주차장까지 들어가는 길이 힘들긴 했다.

 

아쿠아필드 입구

 

저녁은 다른 데서 먹기로 해서 스타필드 내에 간단하게 먹을 곳을 찾아 돌아다니던 중 볼거리 놀거리로 괜찮은 곳을 발견했다.

 

아쿠아 필드는 처음에 아쿠아리움으로 생각했었는데, 워터파크랑 찜질 스파를 이용할 수 있던 곳이었다.

 

미리 알아보고 갔으면 좋았을 텐데, 8시까지 이용시간인데 6시에 발견해서 못 들러봐서 아쉬웠다.

 

 

다시 개장하고 4월부터 6월 말까지 할인행사 기간인 것 같다.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고 가면 20% 정도 할인은 받을 수 있는 것 같다.

 

7-8월이 성수기라 할인 이벤트가 연장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벤트 가격으로 물놀이도 하고 스파도 즐기고 오면 좋겠다.

 

간단히 요기를 때우고 3층을 둘러보다가 아이들과도 같이 가면 좋아 보였던 카페를 발견했다.

 

 

카페 드 아쿠아 (Cafe de Aqua)

 

아쿠아리움&&카페

 

위치 :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안성 스타필드 3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여기도 6월 30일까지 아쿠아 필드 이용고객은 제조음료도 20% 할인해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었다.

 

 

미스팅 존이라는 좌석 쪽은 대부분 비어있었다.

 

저녁시간 때가 돼서 사람이 막 붐비지는 않았는데, 주말 낮에는 인기 있는 자리는 항상 차 있을 것 같다.

 

 

음료 가격이 전반적으로 7500원과 8천 원대 였다.

처음에는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먹이 체험하는 비용도 포함이라고 하니 괜찮은 것 같다. 

 

카페 이용 시 성인 기준 1인 1메뉴 주문을 해야 하며 메뉴에 입장료와 체험료가 포함되어 있어서 아무래도 가격이 전반적으로 일반 카페보다는 높은 것 같다.

 

나도 메뉴를 시키고 앉아서 이용하고 싶었는데, 제일 앉아보고 싶었던 아기 상어 수족관 앞부분에 다들 앉아있어서 이용하지 못했다.

 

 

 

처음에 지나가다가 복도 쪽에서 발견했던 아기 상어 표시를 봤었는데 웬 배스처럼 생긴 커다란 물고기가 다 가리고 있어서 못 봤다. 

 

이 물고기가 자리 잡고 있었어서 아기 상어는 매장 안쪽에 있는 곳에서만 배회하고 있었다.

 

 

 

저도 아기상어 가까이서 보고 싶은데, 일찍 가면 볼 수 있을까요?

역시 주말에는 일찍 움직여야 한다.

 

 

둘러보다 보니 매장 안쪽 음료 시키는 곳 가까이에 있는 어항에 니모랑 도리도 보였다.

정말 색이 너무 예쁘다.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랑 도리를 찾아서도 재상영해주면 좋겠다.

 

 

 

데이트하는 연인들도 간혹 보이긴 했는데 대부분 아이와 함께 구경하는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았다.

안 쪽에 먹이 주는 곳과 닥터피시를 만져볼 수 있는 체험도 할 수 있다고 하니 아이들과 함께하기 더욱 좋은 것 같다.

 

무더운 여름 수족관 안에서 수족관에 물고기들과 상어 구경하며 물 멍 여유를 즐기기에 딱이다.

 

 

스타필드가 규모가 커서 쇼핑만을 목적으로 오거나 놀거리만 목적으로 방문하는 게 좋을 것 같다.

 

꼭 여유 있게 예약 방문해서 아쿠아 필드랑 카페랑 같이 이용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